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에어아시아 수수료 팁이예요 ㅎ

728x90
반응형
도라에몽좋아하는 도라입니다.

에어아시아 수수료무섭기로 유명하죠.

::에어아시아결제수수료 팁::<<해외카드,유니온페이 비교 수수료/국내카드결제방식>><<수화물요금>>

블로그에 정리해둔것이예요.     ⬆️⬆️⬆️



보라색 별 부분 !!!!!
에어아시아는

빅페이
국내카드
해외카드
유니온페이

결제가있는데요.

모두모두 수수료가달라요.
빅페이는 제가 없어서 비교가 안되더라구요.
이름만들어도 에어아시아에서만든간편결제시스템이라서 수수료가없을것만같네요 ㅎㅎ

제가 비교한링크는 위에 블로그에 걸어두었습니다.

저는 이벤트가없을때는 국내카드방식 추천드려요.



티스토리는 블로그같은게 아닌가요?
두번째 글 올리는데 어렵네요 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