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팁

다낭유심 다낭공항에서 세벽도착 구매후기 진에어 한국돈 달러 카드가능

mrs도라 2023. 7. 4. 22:32
728x90
반응형

 

다낭유심 현장구매 후기예요

7일 무제한으로 데이터해서 만삼천원 이였습니다

요즘은 로밍요금이 저렴해서 그냥 로밍을 사용하기도하는데요.

업무통화해야되는거 아니면 저는 유심을 추천해요.

유심을 사용하면 기존에 사용하던 전화번호를 못쓰는 단점이 있는데요.

카톡이나 라인으로 전화도 가능하니까괜찮더라구요

전화번호가 바뀌는 걸 원하지 않을때 전화로밍정도만으로도 가능할때는 도시락을 사용하기도 하는데요

 

저는 휴대폰이나 공기계를 하나 더 챙겨서 현지공항구매 하는 방법을 선호해요

진에어타고 출발 했구요.

새벽도착 했는데요

공항에서 수하물찾는 공간에 유심판매하는 회사가 여러곳 있었어요

시장처럼 (?)호객행위 하면서 유심연결 까지 해주시구요

결제는 베트남동이 아니라 달러나 한국돈도 가능했어요

한국돈으로 계산할때는 금액을 딱 맞춰서 가면 좋다고해요

환율이랑 다르게 베트남돈으로 거슬러받게되는 경우가 있어서 금액을 맞춰서 가져가시기를 추천합니다. 

 

저는 당시 시게가 만삼천원이라서 다낭도깨비에서 확인하고 천원짜리까지 함께 챙겨갔어요. 

만삼천원 따로 준비해서 따로 결제했어요

 베트남동을 가져갈 수 있다면 한국돈보다 베트남동이 시세가 더 좋았구요. 

이왕이면 미리 한국에서 유심을 챙겨가는게 제일 가성비 좋은 방법이였습니다. 

직접 다 변경해서 주시구요

기존에 깆고 있던 유심을 휴대폰이 붙여주세요

 유심은 직접 직원분이 설치해서 바로 사용할수있게 해주는 장점이있어요. 

공항에서는 기존에 갖고 있는 유심은 테이핑해서 휴대폰뒤에 붙여 주셨구요. 

금액대가 있는 유심이라 데이터 넉넉해서 불편함 없이 사용했어요. 

통신사상관없이 금액이 동일했는데요. 

저는 베트남에서 살아본 결과 비에텔이 편하더라구요. 

 

두명 요금 지불해서 이만 육천원 입니다

일부로 잔돈 남지 않게 준비해갔어요

 새벽도착이라 공항에서 유심을 못사면 로밍이라도 해서 사용해야하나 싶었는데요 

그랩기사들이나 모든것이 한국비행기도착하는 시간에 맞춰서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출발 전부터 경기도 다낭시가 체감되는 순간이였어요. 

유심 완료한 시간은 1시 10분이였구요

평일새벽공항에도 유심영업중이라 편하게 변경가능했어요

여성의 날이라고 선물 받았네요. ㅎ

데이터는 불편함없이 잘 사용했어요.

 

#다낭로밍 #다낭인터넷 #다낭유심새벽구매 #다낭공항유심파는곳

#다낭유심한국받나요 #다낭유심가격 #다낭일주일유심 #다낭데이터무제한 #다낭도시락 #다낭와이파이 #다낭유심진에어 #베트남유심 #베트남여행  #다낭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