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트남 다낭여행 팁 호텔 식당 마사지 레져

다낭 미케비치근처 알타라호텔 무료서비스 스팀사우나 위치 사용방법

mrs도라 2023. 7. 6. 13:57
728x90
반응형
 
 

알타라 스팀사우나 좋아여

저는 혼자 사용하는것도 좋았어요

알타라 호텔 사우나는 고층뷰가 이쁜 사우나예여

저만 쓰는건지 사우나 간다고하면 수영장 직원분이 오셔서 틀어주세요

 

수영하고 방으로 와서는 해지는거 구경했어요

리조트에서 묵고 넘어왔는데 거기서는 해지는건 볼 수가 없었거든요

호텔수영장은 수영하고 바로 방으로 가는것도 좋지만 저는 사우나 있으면 들려보는 편인데요

알타라 호텔 사우나 기대이상입니다

뷰도 이쁘고 작은 공간인데 스팀이 제대로 나와요

거의 앞이 안보여서 무슨일이 난것 같기도해요

 

처음에 켜주셨을때는 똑같은 통창인데요

스팀이 나오기 시작하면 이렇게 변해요

스팀이 충분하게 나오니 촉촉하기도 하구요

호텔수영장에서는 수영 열심히 하고

사우나 하면

수영하고나서의 몸의 긴장이

풀리는 기분이예요

너무 좋다는 얘기를 길게 해봤어여 ㅎㅎ

알타라 호텔 수영장

알타라호텔 수영장은 바다뷰와 시티뷰를 함께 볼 수 있어요

바로 옆에 포포인츠쉐라톤이랑 수영장을 같이 쓰는데 서로 넘나들수는 없어요

수영장은 호텔에서 제일 탑층에 있구요

 

사우나는 수영장을 기준으로 흔들의자 있는 쪽 출구로 내려가면 계단으로 한층 내려 갈 수 있어요

 

내려가는 계단 뷰도 통창이라 이뻐요

사진도 찍고 잠깐 밖구경도 했어요

다낭은 높은 건물이 드물게 있어서 시티뷰도 볼 맛이 나더라구요

반응형
 

계단으로 한층 내려오면 헬스장과 사우나가 함께 있습니다

입장할때 사우나 주의사항과 안내 문구는 한글로 나와 있어요

남자 수영장직원분이 안내해주시길래 따라갔는데요

물어보길 잘했어요

직접 틀어주셨어요 지금 락카가 고장이서 짐은 아래 두라고 하시더라구요

 

방금 켜서 그런지 들어갔더니 평범한 공간이였는데

한치도 안보일 정도로 스팀으로 가득차요

처음이 켜주셨을때부터 들어가 있었더니 혼자 뷰보는 것도 좋았어요

두시간 정도 맞춰주신거 같은데 30분만에 돌아갑니다 ㅎ ㅎ

남녀는 따로라서 따로 들어갔는데요

지금 생각해보니 혼자말고 친구랑 있으면 좋을것 같아요

알타라는 건조기랑 세탁기가 있어서 다음 다낭에도 갈것 같은 호텔이예요

#다낭건조기호텔 #다낭세탁기호텔 #다낭드럼세탁기 #다낭호텔세탁

샤워실

알타라 호텔은 깔끔해서 좋아요

메이져호텔처럼 세련 인테리어이구요

 

일반룸에도 세탁기 건조기 식탁이 있어서 가성비 좋은 곳이예요

어차피 사우나하고 나서 바로 호텔사서 씻어도 되는거라 샤워실은 이용안했는데요

어메니티 준비되어 있는 공간이예요

 
 

스팀 팍팍 나와서 앞도 안보일정도로 잘나오더라구요

저 친구랑 오면 여기서 스팀사우나 할려고 톡했는데 친구들 다 기대된데여 ㅎㅎ

제 친구들 뿐 아니라 사우나 좋아하시는 분이면 한국사람 다 좋아실것 같아요

사람들 많이 (?) 사용하면 좋겠어요

저는 나왔는데 맞춰주신 타이머는 돌아가고 있어요

알타라호텔은

가족단위가 많아서 그런가

혼자 잘 사용했습니다

#알타라스팀사우나 #알타라호텔 #다낭알타라호텔 #다낭호텔 #다낭호텔추처 #다낭여행 #다낭친구 #다낭가족 #알타라호텔수영장 #알타라호텔헬스장 #다낭알타라호텔사우나 #다낭사우나 #다낭호텔 #다낭부모님호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