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트남 다낭여행 팁 호텔 식당 마사지 레져

다낭 울랄라니 리조트 앤 콘도텔 조식 전메뉴 시간 위치

mrs도라 2023. 7. 5. 19:42
728x90
반응형

 

울랄라니 리조트 조식 이예요.

이전 리뷰에 2베드룸 아파트먼트 리뷰를 남겼는데요. 

 

꽤 만족하면서 묵었던 숙소예요. 

 

조식당이 어둡다는 후기를 읽고갔는데 밝은 조명은 아니였어요. 

조식은 3층에 연결되어 있어요.

음료로 사과주스가 있어서 잘 어울려요

 

두베드룸 아파트먼트 이용했는데 3층이 객실이여서 엘레베이터 내리면서 조식먹는 장소를 계속 볼 수 있었어요.

 
 

조식은 6시30분부터 10시 30분까지인데요

10시에 가도 식사 하기 편했어요

 

한달살기하면서 여기저기 리조트 가보았는데요.

그 중에 울랄라니리조트는 호텔평점에 호불호가 강하더라구요.

올라라니 리조트 & 콘도텔

111 Võ Nguyên Giáp, Street, Ngũ Hành Sơn, Đà Nẵng, 베트남

저는 아파트먼트룸을 이용했고 만족도가 좋았어요.

방은 1박에 23만원 정도 였어요

연박했는데 직원분들 친절하고 수영장도 놀만해요

방에 세탁기도 있고 주방 거실공간이 넓어서 편했어요

 

재미있던 후기중에 호텔 전체적으로 어둡다고 전기세아낀다는 말이 있어서 재미있었는데요.

가보니까 실제로 어두운 느낌이있어요

다들 말을 재미있게 하시는거 같아여 ㅋㅋ

저는 어두운거 좋아해서 불편함은 못느꼈어요 ㅎ

 

조식에서 쌀국수와 계란요리는 따로 오픈주방에서 해주시구요

빵과 음식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저는 조식은 거의 오물렛 빵2조각 이정도만 먹어서 어느 호텔을 가나 만족도가 높은 편이예요.

고로

울랄라니 조식도 만족이였어요.

장박하는 김에 사진 찍어왔어요.

메뉴 이름이 따로 적혀 있지는 않구요.

음식들이 모두 인덕션에 있어서 조리 온도도 먹기 좋았어요.

반응형

 
 

베이컨 소세지 웨지감자

 

어묵 같은 형태인데요.

이건 호이안 길거리야시장에서도 많이 판매하던거였어요

이 닭은 베트남 호텔에 꼭 있는거 같아요.

살짝 동남아향이 나는데 소스 한번찍어먹어보니까 초딩입맛인 저도 먹을 수 있는 맛이예요.

 

이름 모르고 초딩입맛은 손댈수 없는 메뉴들도 있어요

 
 
 
 

샐러드 야채 죽 김밥 등 식사메뉴도 있고

 
 

치즈 햄 시리얼 소스들도 있어요

 

몽키바나나도 있어서 반갑게 먹었어요

 
 

빵종류

저는 주로 빵을 먹어서 조식먹으러 들어가자마자 빵부터 확인해요.

 
 

페스츄리류도 있고 바게트도 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저희는 사실 조식을 많이 안먹어서 오물렛잘해주는 요리사 만나는게 더 반가워요 ㅎㅎ

 

여기는 오물렛 맛있게 해주는 조리사님이 계셨어요. 

 

ㅎㅎ 

 

#다낭울랄라니조식 #다낭울랄라니호텔 #다낭호텔조식 #다낭리조트조식

#울랄라니리조트앤콘도텔

#OlalaniResortandCondotel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