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트남 다낭여행 팁 호텔 식당 마사지 레져

다낭 호텔 알타라 스위트 스위트 시티뷰 장단점

mrs도라 2023. 7. 6. 00:09
728x90
반응형

 

 

알타라 스위트 호텔에 다녀왔어요

 시티뷰방이예요.
저희 방은 용다리가 보이는 뷰는 아니였고 바다뷰도 아니였는데 통창에 시티뷰를 보기에 좋았어요. 

27층 시티뷰/침대

제가 보기에는 고층이여서 뷰도 좋았고 숙소가 깔끔했어요. 

미케비치랑도 가깝지만 다낭에서 꼭 가야하는 한시장이나 목식당까지도 그랩으로 편하게 갈수있었어요.
금액은 한국돈 3천원 언더예요

알타라 스위트

120 Võ Nguyên Giáp, Phước Mỹ, Sơn Trà, Đà Nẵng 55000 베트남

목 해산물식당

26 Tô Hiến Thành, Phước Mỹ, Sơn Trà, Đà Nẵng 550000 베트남

한 시장

119 Đ. Trần Phú, Hải Châu 1, Hải Châu, Đà Nẵng 550000 베트남

 

알타라호텔에 한국인들 많더라구요

이유가 있겠다 싶었는데 투숙하면서 내린 결론이

위치 + 건조기(?) 아닐까 싶어요

위치는 호텔에서 수영복입고 비치 가서 놀다올수 있을정도로 가깝구요.

사우나는 꼭 해보세요 !

다음포스팅에 남길껀데 푸옥타이 하이산집 완전 맛나여

세탁기뿐 아니라 건조기 까지 있으니까 편하게 놀고나서 수영복도 싹 말려서 한국에 돌아 갈 수 있는 곳이였어요.
저는 한달살기 중이라 직접빨래 할수 있는점이 좋았어요

빨래방이 저렴해도 맡기고 다시 찾아가는것까지 일정에 넣었거든요.

알타라호텔 체크인

한국인이 좋아하는 호텔이라는 인상은 빠른 체크인 진행에서 느꼈어요.

여담으로 방에 있는 미니바는 냉장고에 비치되어 있는게 아니라 주문형태여서 체크아웃까지도 빨라요.

 

로비가 크지는 않지만 깔끔했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1층에 바로 옆에 오락실도 있어요

문열리고 그랩탈때마다 짐나르는것도 도와주시고 서비스가 특급호텔이예요

호텔로비에는 체크인하는 동안 마실수 있는 쥬스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빠른 체크인을 마치고 나면 안내사항이 적힌 프린트를 주시고 정장입은 직원분이 방까지 안내해주시고 간단한 설명도 함께 해주세요

 로비는 작지만 그래도 호텔에 들어가고나면 월드체인호텔 못지않은 깔끔함을 가지고 있는호텔이예요. 
한국사람도 많았구요. 

엘레베이터가 3개가 있어서 고층인데도 불편함이 없었어요

알타라호텔 룸 컨디션

리뷰하는 방은 알타라 호텔 27층 입니다

1 베드룸 스위트 시티뷰예요

(1 Bedroom Suite City View)

조식 헬스장 수영장 사우나 룸서비스의 정보가 담겨있는 프린트예요

전체금연방이고 저희가 간날은 발코니는 청소때문에 사용 불가능했어요

 

호텔가이드/ 미니바메뉴

조식은 6시30분부터 10시30분까지인데 10시에 가도 무리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수영장시간도 넉넉 6시부터 21시까지 이고 헬스장과 사우나도 6시부터 21시까지예요

룸서비스는 12시부터 21시까지인데 저는 한식배달해 먹었어요

미니바는 오더형식입니다

일반실의 경우 투룸으로 나눠져 있구요

욕실은 하나예요

조리도구는 없지만 전자렌지 4인테이블 큰 냉장고 쇼파테이블 그리고 무엇보다 알타라 호텔에서 제일 좋았던건 침대였어요.

침대가 너무 폭신해요.

다낭 인터콘티넨탈도 가고 하얏트도 다녀왔는데 침대는 알타라가 제일 편했어요.

반응형

너무 폭신해서 호불호있을수도 있는데 저랑 신랑은 완전 만족이예요

 

저희는 음식을 만들어먹은게 아니라서 거실 공간을 잘 활용했는데요.

고층이라 뷰도 이쁘고 배달음식 먹기에도 테이블 편했습니다

한국채널나오는것도 한달다낭살기에서 좋았던 부분 ! 이였어요

 

알타라의 두번째 좋았던 부분 건조기와 세탁기가 있어요.

어머어머

두세번은 돌릴수 있는 정도의 세탁세제까지 지퍼백에 담아주셨더라구요.

 

냉장고도 크고 바로 앞에 걸어나갈수 있는 비치까지 있는 호텔이예요.

브랜드호텔보다 편리한 아이템들이 방에 많아요.

수영장에 갔을때 한국어가 많이 들렸거든요.

방컨디션을 보면 한국아이동반 가정들이 왜 많았는지 알수 있는 부분이예요.

 

화장실에 샤워용품도 잘 구비되어 있구요

인테리어나 용품들이나 위생까지 고려해도

전체적으로 호텔이 깔끔해요.

애기있는집 친구가 다낭 놀러간다그러면 리조트는 원하는거하고 시내 숙박은 알타라 가라고 할것 같아요

 

욕실도 깔끔하고 완전 마음에드는 컨디션입니다

욕조도 있어요

다낭에서 걱정하는 노란물도 아니고 욕조에 물 받아도 맑은 색으로 나오구요!

 

방에는 옷장이 있구요.

금고 드라이기 다리미판도 있네요

 
 

뷰도 좋고 방도 깔끔 !

쓰다보니 칭찬만 있는것 같은데 만족도 좋은 곳이였어요.

 

방키는 두개 챙겨주셨고 방안에는 따로 종이가 껴져있어서 외출할때 에어컨도 작동가능했어요.

 

아고다에서 할인받을 수 있는 링크 첨부해요

#알타라호텔 #알타라룸컨디션 #알타라호텔고층 #다낭알타라 #다낭여행 #다낭한국인이좋아하는호텔 #다낭바다앞호텔 #다낭도보거리비치 #다낭호텔 #알타라럭셔리호텔 #다낭럭셔리호텔 #다낭

#알타라스위트다낭바이AHG

#다낭5성호텔

#AltaraSuitesDanangbyAHG

#미케해변 #미케해변호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