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마카오 홍콩 여행 팁 호텔 식당 볼거리

마카오시티 리스보아 호텔 2층 식사 카페 Noite e Dia Café 不夜天Café 샐러드바 가능

mrs도라 2023. 7. 7. 12:33
728x90
반응형

마카오에서 몇 안되는

맛있게 먹었던 곳이예요

 아케이드를 통해서 리스보아 호텔로 가는길이 이어져 있어서 더운날에는 아케이드 이용하니까 편했어요. 
마카오시티쪽에 호텔을 고르는데 비등비등해서 고르기 어려우면 리스보아가 괜찮은것 같아요 

세나도광장이랑도 매우 가까워서 나머지는 거의 아케이드로 돌아다닐수있더라구요. 

분위기도 마음에 들었어요.

마카오에서 맛있는거 찾기 어렵더라구요.

사람들 줄 서 있어서 가면 중국사람들이 였는지 초딩입맛은 도전하기어렵더라구요.

한국 후기도 꽤 많은 윙치케이 등등 가봤는데 제입맛에 안맞아여 ㅠ

그래서 분위기라도 좋은

Noite e Dia Café 不夜天Café 에 다녀왔어요

Noite e Dia Café 不夜天Café

마카오 L/F, Lisboa Tower, Hotel Lisboa2-4 Avenida de Lisboa

사실 아케이드로 다니다 보니까 동선에 있던 곳인데요.

식사도 가능하고 음료도 맛있어요

마카오에서는 랜드마크인 리스보아 호텔에 있는데요

마카오시내 걸을때 아케이드로 다니기가 가능해서 자주다닌 길이예요

2-4 Av. de Lisboa

2-4 Av. de Lisboa, 마카오

그랜드 리스보아 팰리스

R. do Tiro, 마카오

리스보아는 마카오시티와 코타이 지역에 둘다 있는호엘이예요

특이하게 생긴 건물때문에 마카오시티 구경할때 이정표처럼 있어주더라구요.

저희다닌 날에는 마카오의 날씨가 좋았는데요

 

낮은 더우니까

이 길로 다니니까 편했어요

무엇보다도 마카오에는 사람이 많아서 아케이드로 다니는게 수월해요

세나도 광장주변은 유동인구대비 길이 좁더라구요

 
 

리스보아의 1대 주인은 마카오에서는 유명하신 분이라고 하는데 호텔에 본인 소유 장식품들을 장식해두셨어요

걸어다니면서 장식품구경하는 재미도 있는데요

 

그렇게 장식품도 구경하고 걸어다니다 보면

명품 잡화샵이랑 카페들이 보여요

 

Noite e Dia Café 不夜天Café매장앞에는 메뉴판이 나와 있는데요

커피나 마실까하고 본 메뉴판에 빠네스프가 있었어요

중국에서 넘어와가지고 아직 입맛이 안맞아서 양식만 먹으려고 했는데 ㅎ

아싸아싸 빠네스프

마카오에서는

홍콩달러와 마카오달러가 1:1로 인정되구요

여기는 호텔에 있는 곳이라 텍스가 붙는곳인데 그래도 나가서 있는 엄한 곳보다 저렴해요 !

이미 조식도 먹었는데 ( 이것도 입에 안맞아여 ㅜ) 식사

 

나라별로 카테고리가 있는데 샌드위치도 있어요

저희가 스프랑 같이 먹을 다른 메뉴를 보는 동안 직원분이 오시는데요

점심시간 부페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대신 제가 고른 빠네스프는 해당안되는 그런 부페예요

부페메뉴

샐러드바라고 표현하더라구요.

Noite e Dia Café 不夜天Café 식사후기

728x90

조식도 먹어서 조개스프가들어간 빠네와 일본식 돈부리를 주문했어요.

 
 
 

여기 단점리 두가지 음식이 나오는 시간차가 너무 길었어요 ㅜ

 

빠네는 너무 맛있었는데요.

좀 짜요.

반응형

스프가 짜서 방이랑 같이 먹으면 좀 나앗을려나?

같이 먹는데 양이 많아서 금방 배부르더라구요.

그래도 마카오에서 먹은 음식중에는 괜찮은 편이예요

 

새우스프라고 하기보다는 조개향이 가득나는 스프였어요.

 마카오 가격에 비하면 잘나와서 오히려 저렴한 기분이들더라구요. 
코타이섬 지역보다는 확실히 마카오시티쪽이 저렴했어요. 

스프 다먹고 배뚜뚱길때 나온 음식입니다

돈부리 이렇게 잘 나올 일인가요

 샐러드도 전체적으로 제대로 나와서 마카오에서 맛있게먹은 음식중에 하나예요. 

시간대를 맞춰가면 샐러드바도 운영중이라서 원하는방식으로 식사하시면 될것 같아요. 

아케이드 구경하면 쇼핑할만한것도 있고 장식품 꾸며둔것만 구경해도 전시간것 처럼 볼 게 많아서 만족도가 올라간 상태였는데요. 

돈부리도 일본에서 주문한것 처럼 깔끔하게 나왔고 실제로도 맛있었어요.

마카오가 우리나라보다 물가가 비싼건 아닌데 비슷하다고 했을때 양이 엄청 많아요 .

조식을 먹고나와서 스프랑 돈부리만 주문했구요

Noite e Dia Café 不夜天Café도 호텔에 있는 매장이라 부가세가 붙었는데요.

168.30 홍콩달러 지불했어요.

저는 맛집에가도 입맛에 안맞았어가지고

마카오에서 한끼 하기 괜찮은곳같아요

#NoiteeDiaCafé

#不夜天Café

#NoiteeDia

#Café #不夜天#리스보아Café

#리스보아레스토랑 #리스보아스프 #리스보아부페 #리스보아샐러드바 #마카오카페 #마카오돈부리 #마카오식당 #리스보아밥집 #마카오점심 #마카오여행 #마카오빠네스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