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마카오 홍콩 여행 팁 호텔 식당 볼거리

마카오 파리지안 호텔 셔틀 시간표 파리지안호텔에서 마카오공항 택시비

mrs도라 2023. 7. 6. 20:55
728x90
반응형

파리지안셔틀과 택시비 디파짓 후기입니다.

저는 첫날은 시티지역에 있어서 맛집먹느라 택시타구 막날은 밤 비행기를 타서 셔틀은 이용 못했어요.

.

.

그래서 실내상태는 모르는,,,상황이예요

택시비는 시티에서 넘어갈때는 한국돈 2만원가량 더 파리지안 마카오에서 공항으로 갈때는 1만원가량이였어요.

택시보다 버스가 더 편해보이고 높아서 도심구경하기 좋아보였는데 저는 못탔네요.

.

.

지나가다 보니까 대형 관광버스 같던데 아쉬웠어요

호텔셔틀시간표 확인방법

한국채널도 하나나와요 !

몇달째 외국에 있어서 그마져도 반가웠어요.

차태현이랑 가수분(?)나오는 드라마 마지막회 재방송하던날이였어요.

호텔정보나 셔틀 시간표는 객실내에 티비에서 확인이 가능했어요.

728x90

 

개인적으로 파리지안호텔 좋았는데요.

인셉션 들어갈때 느꼈던 기분은 루브르놀러갔을때 느낌나더라구요.

이 링크통해서 저는 파리지안 아고다로 할인받았어요.

쇼핑몰을 통해서 베네치안도 갈 수 있고 일단 파리지안이 여심저격 호텔이라 호텔고민중이라면 강추합니다 ㅎㅎ

더 파리지안 마카오 호텔의 매력은

에펠탑뷰 방인데요.

며칠 돌아다니다가 공원 산책을 가보는 길에 런더너호텔도 가게되었는데요.

오히려 뷰때문에 건너편호텔은 예약하는 분들도 많다고 하더라구요

여기 근처 호텔에서는 공유할수있는 뷰이긴한데요.

마카오에서 에펠탑뷰를 찾는다면 런더너나 파리지안에서 에펠탑이 제일 예쁘게 보일것 같아요.

호텔 건물도 이뻐서 같이 보이는 뷰라면 좋긴하겠지만 저는 파리지안호텔 뷰 좋았어요.

너무 이쁘져 ㅎ

파리지안 셔틀 시간표

티비에 프로그램이 있어서 호텔 셔틀 시간표을 볼 수 있는데요.

반응형

공항만 이동이 가능한게 아나라 페리 선착장도 가능해요

마카오 코타이지역으로 넘어오면 지상으로 나 갈 일이 거의 없는데 정원 구경가다 본 버스는 편안해보였어요

밤출발 진에어라 공항에가는 버스시간표랑은 안맞았는데요

오후 7시 대가 마지막 버스입니다

 

 체크아웃 이후에 따로 디파킷이 없어서 짐 보관하는곳에 있는 체크아웃 우편함을 이용해요. 

짐은 호텔에 맡길 수 있었고 호텔 앞에서 택시 타는거라 공항은 편하게 이동가능해요.

파리지안호텔은 디파짓이 없는데요.

체크아웃할때도 키를 짐맡기는곳 앞에 두면 되더라구요.

마카오에서는 보통 500마카오달러를 디파짓으로 받는것 같아요

마카오달러는 홍콩달러와 1:1 계산이 가능해서 다른 호텔에서는 홍콩달러로 디파짓을 지불했어요.

파리지안에서 공항까지 택시비 시간

네비에 8분정도 나왔는데 새벽시간이라 그런지 더 빨리 도착했어요 !

택시비 화면 그대로 찍었는데 파리지안 정문앞에서 잡아주신 택시타고 그대로 공항에 도착했을때 요금이예요

마카오가 넓지 않아서 세번정도 택시를 탔는데요.

택시마다 출발전 기본료 + a 방식으로 운행을 시작하시더라구요.

세번다 추가요금이 다르게 붙어서 궁금했는데 알아보진 않았어요.

(기본료 19나와 있고 타면 추가요금 누르고 시작하던데 무슨 방식으로 붙는건지는 모르겠어요. )

#파리지안호텔예약 #파리지안호텔뷰 #파리지안 #더파리지안마카오

#코타이택시 #공항에서파리지안 #마카오택시비 #마카오택시가격 #마카오택시할증 #마카오택시요금 #마카오기본료 #마카오기본요금 #샌즈호텔 #마카오샌즈 #마카오여행 #마카오파리지안셔틀 #마카오셔틀 #마카오페리셔틀 #마카오공항셔틀 #파리지안셔틀시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