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트남 다낭여행 팁 호텔 식당 마사지 레져

알타라 스위트 다낭바이 AHG 루프탑 수영장 수심 운영시간 튜브사용

mrs도라 2023. 7. 6. 00:15
728x90
반응형

 

 
 

알타라 스위트 다낭바이 AHG 루프탑 수영장 후기예요

 수영장이 크진않은데요.
깔끔해요 

알타라호텔은 한국인들 추천이 많더라구요. 

가보니까 아이데리고 가기 너무 좋은 곳이였어요. 


좋다는 후기는 많은데 왜 추천하는지는 명확하게 나와있지 않았는데요.

가보니까 의자들도 수영장을 바라보는 위치에서 아이랑 대화가 될만큼 가까이 있는 구조더라구요.

수영장이 작은데 왜이렇게 만족도가 높은건가 싶었는데 아이있는 친구가 낮은 수심도 장점이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수영장을 메인으로 고를때는 수심이 얼마나 되는지랑 운영시간을 중요하게 보는데요.
루프탑형태일때는 야간운영하는게 매력적이더라구요. 

 

아이들이 얼마나 재미있게 놀수 있는가?! 라고 질문한다면 아이들한테 최적이더라구요.

직원분이 튜브 바람넣어서 사용하기 좋게 만들어주시구요

아이스크림이나 간식거리 판매중이구 자리도 편해요

호텔전체적으로 한국인이 좋아 할 만한곳이였어요.

 옆에 쉐라톤포포이츠랑 수영장을 반반 나눠서 같이 사용하고 있어요. 
둘은 나눠져있어서 서로의 수영장을 볼 수는 있지만 넘나들수는 없는 구조이구요. 

수영장에서 보는 뷰는 포포인츠쉐라톤쪽이 더 좋아보였어요. 

수영장에서 보이는 시티뷰

알타라호텔 수영장 총평은

작지만 알차다 ! 라고 얘기하면 딱 맞을 것 같아요

알타라호텔 수영장은 운영시간도 6시부터 21시까지라서 놀기 좋은곳이예요.

알타라호텔은 한달살기 숙소중에 가성비와 시설 위생에서 손에 꼽았던 곳이라서 저는 만족스러운 곳이예요.

단점은 아이들이 놀기 좋아서 운동하는 스타일의 수영은 불가능하구요.

장점은 아이들이 놀기 좋은곳이라서 아이들이 없는 시간은 수영하기도 편했어요.

무엇보다 멍하니 있으면서 바다 구경하는것도 재미있더라구요.

 

수영장 수심 / 수영장 안에서 볼 수 있는 바다뷰

자리가 있는 곳에서 보는 바다뷰는 아니지만 시티뷰보기에는 괜찮았구요.

아이들놀게 두고 엄마들이 보기에는 벤치나 테이블이 수영장쪽을 바라보게 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저희가 아이가 없다는게 함정 ,,,ㅋ

 

체크인하고 체크아웃할때까지 아이있는 친구한테는 적극권유할만한 곳이구요.

단점은 아이들,,, 때문인데 조금(?) 정신없어요

사진에 아이들 신나게 놀고있어서 루프탑 수영장이라고 인생샷을 건질만한 곳은 아니예요 ㅎ

반응형
 
 

하지만 아이들이 놀기 좋은건 맞습니다

깊은 수영장을 좋아하는 저한테는 너무 낮은감이 있었구요.

그만큼 애들은 안전하겠죠?

저는 전체적으로 호텔에서 만족도가 높아서 괜찮았어요.

 
 

둥둥 떠서 배영을 하기에는 아이들있는시간을 피하면 괜찮았어요.

칼같이 식사 시간에 다들 가시더라구여 ㅎ

수건은 객실을 확인하고 내어주셔서 편했어요.

무엇보다 제가 아이가 없는데도 알타라호텔이 좋았던건 사우나예요.

저만 이용한거 같은데(?) 사우나 적극 추천이예요.

알타라 사우나는 친구들 생각이 많이 났던곳이예요.

딱 수다하기 좋은 컨디션이져

대신 사우나 하고

샤워는 방에가서 하는게 좋아요.

샤워용품이 있긴한데 방이 더 쾌적하니까

헬스장도 깔끔하게 잘 되어 있고 방키로 체크하는거였어요.

 

#다낭알타라루프탑수영장 #다낭루프탑수영장 #다낭한국인이좋아하는 #다낭바다뷰

#알타라호텔 #알타라룸컨디션 #알타라호텔고층 #다낭알타라 #다낭여행 #다낭한국인이좋아하는호텔 #다낭바다앞호텔 #다낭도보거리비치 #다낭호텔 #알타라럭셔리호텔 #다낭럭셔리호텔 #다낭

#알타라스위트다낭바이AHG

#다낭5성호텔

#AltaraSuitesDanangbyAHG

#미케해변 #미케해변호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