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저가항공으로 알아본 소아,반려동물 유의사항

mrs도라 2023. 7. 8. 23:15
728x90
반응형

저가항공으로 알아본 소아,반려동물 유의사항이예요. 

 

출처는 진에어 홈페이지예요.

애매하게 모든항공사에서 적용되는 사항을 비교할때

 

주로 저가항공을 기준으로 알아보는편이예요.

 

저가항공이 훨씬 타이트해서 저가항공기준에 맞추면 해외에서는 당황할일 없이 무난하게 넘어가는 편이더라구요. 

 

매번 국적기를 타면 좋으련만.. ㅎㅎ 요즘은 저가항공이 비행시간도 나쁘지 않고 가성비도 너무 좋아져서 자주이용하게 되는것 같아요.

반응형

 

#국제선소아단독예약 가능해요. 

따로 소아로그인해서 결제가 가능하다고하네요. 

 

 

진에어에서 한명이 결제할수있는 인원은 최대 9명까지 가능하다고해요. 

 

몇년전까지만 해도 저는 일본신용카드를 이용했었는데요. 
결제오류가 날때는 진에어 해외사이트로 들어가면 결제가 가능했어요. 

#해외발행카드결제오류 #해외발행카드 #진에어해외사이트 #진에어반려동물 #진에어

728x90

이번에 고양이랑 동반하는 여행을 알아보느라고 찾아보았는데요.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할때는 번들구매 등 사전좌석지정을 신청해도 공항수속때 좌석이 변경될 수있다고 하더라구요. 

 진에어는 대한항공계열이라사 같은 저가항공중에서도 좀 기준이 관대한편이예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