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권발권 팁

티웨이 위탁수하물 추가방법 타사이트에서 구매한 티켓 가능

mrs도라 2023. 7. 4. 23:18
728x90
반응형

 

 

 

티웨이에서 위탁 수하물 추가한 후기예요.

타사이트에서 구매후 위탁수하물 추가 리뷰예요.

그냥 업그레이드 하거나 했으면 더 편했을텐데 제가 안끊어서..

.

보통은 급해도 각 사이트에 들어가서 발권하는편인데요

이번에 일행이 예약해주면서 인터파크항공에서 구매대행을 하게되었어요.

일단 차이점은 항공사가 달라도 편하게 예매할수있는 장점이 있었구요.

단점은 별로 번거로운것도 아닌데 부가 수수료 1만원이 더 들어가네요.

나중에 변경할일이 없다면 괜찮겠지만 변경하려고 하니 대행사구매가 엄청 번거로웠어요.

결제 받은 표를 보니까 추가 위탁수하물이 포함되어 있지 않더라구요 .

결국에는 위탁수하물 추가하려고 로그인했어요.

인터파크나 네이버 등등 특별한 할인이 없으면 직접 사이트에서 하는게 좋을것 같아요.

예약 번호는 사이트에서 따로 확인 할 수 있어요

예약번호를 입력하고 위탁수하물구매를 들어갑니다.

티웨이에는 요금제가 나눠져있는데요.

할인운임으로 예약하면 위탁수하물이 없어요

스마트 운임이여도 추가로 수하물을 선택 할수 있어요

15kg은 5만원 20kg은 10만원

5kg마다 추가시 5만원씩 추가되고 있어요.

 

추가 수하물 구입할때 최대 30kg까지 선택이 가능해요.

위탁 수하물 추가하는건 간단하지만 어차피 이렇게 들어와서 추가할거라면 공식홈페이지에서 구매하는데 더 좋다고생각합니다. !

#위탁수하물추가가격

 
 
728x90
반응형